'대구FC 일원' 꿈꾸는 청춘 도전하라

23일까지 상상필드 2기 모집

대구FC가 DGB대구은행파크를 무대로 '축구', '스포츠'에 대한 꿈을 펼칠 상상필드 2기를 모집한다. 모집 기간은 23일 자정까지며, 대구FC를 사랑하는 20세 이상 성인 남녀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접수는 공식 홈페이지(www.daegufc.co.kr)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하고 분야별 제출 서류를 갖춘 뒤 이메일(daegufcrica@naver.com)로 하면 된다. 합격자는 지원서 검토를 거친 후 24일 개별연락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상상필드'는 지역 내 20대 이상 성인 남녀를 대상으로 대구FC에 대한 관심 증가를 유도하고, 프로스포츠 취업 희망자들이 역량을 키울 수 있도록 돕기 위해 2012년 '크루'로 시작해, 2019년 상상필드라는 명칭 변경을 통해 새롭게 출범함 대외활동 프로그램이다. 상상필드 1기의 경우, 홈경기 기획 및 참여, 클럽하우스 투어, 그룹 멘토링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축구산업에 대한 이해를 높였으며, 일부 인원은 관련 직종 취업에 성공하기도 했다.

활동기간은 2월부터 12월까지며, 선발될 경우 대구FC 홈경기장 출입이 가능한 스태프증과 단체복 지급, 프로스포츠단 견학, 클럽하우스 및 스타디움 투어, 크리에이터 특강, 수료증 지급 등의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관련기사

AD

스포츠기사

제21대 국회의원선거
D-13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