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징야 호날두 나이 차이는?

26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성산동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하나원큐 팀 K리그와 유벤투스 FC의 친선경기. K리그 팀의 두번째 골을 성공시킨 세징야가 전반전이 끝난 뒤 유벤투스의 호날두와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연합뉴스 26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성산동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하나원큐 팀 K리그와 유벤투스 FC의 친선경기. K리그 팀의 두번째 골을 성공시킨 세징야가 전반전이 끝난 뒤 유벤투스의 호날두와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연합뉴스

K리그 대구FC의 인기 축구선수 세징야와 유벤투스 소속이며 세계적 축구스타인 호날두가 26일 저녁 화제다.

이날 오후 8시 50분부터 팀 K리그 대 유벤투스의 친선전이 서울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고 있는데, 세징야는 이날 경기 전반 44분 골을 기록, 팀 K리그의 2대1 리드를 만들어냈다.

이어 세징야는 호날두의 전매 특허 '호우 세리머니'를 했는데, 곧장 벤치의 호날두와 만나 어깨동무를 하고 대화도 나누는 장면이 중계 카메라에 포착된 것.

세징야의 호우 세리머니는 대구FC 리그 및 아시아챔피언스리그 경기에서 골을 넣을때마다 해오던 것이다.

또한 이번 친선전을 앞두고 두 사람의 만남 및 유니폼 교환 여부 등이 화제가 된 바 있다.

세징야는 브라질 국적이고, 호날두는 포르투갈 국적인데, 두 나라는 동일한 포르투갈어를 쓴다는 점에서 두 사람의 이번 만남 및 대화가 예고된 바 있다.

아울러 호날두가 세징야보다 4살 형이다.

세징야 나이는 31세이다. 1989년생.
호날두 나이는 35세이다. 1985년생.

관련기사

AD

스포츠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