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맛집]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중국식 화덕만두&중화가정식 맛집 위치는?

출처: '십리향' 화덕만두,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캡처 출처: '십리향' 화덕만두,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캡처

30일 저녁 방송될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이색 만두 및 중화가정식 맛집을 소개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색 만두 맛집 3곳을 소개할 예정이다. 익선동의 '홍롱롱'과 인천 신포동의 '산동만두', 인천 차이나타운의 '십리향'이 그 주인공이다. '홍롱롱'은 날치알과 새우로 만든 '날치알수정교', 송로버섯 향의 복주머니 교자인 '트러플 쇼마이' 등 갖가지 딤섬으로 유명한 맛집이다. 이외에도 '마라찜교자' 등 기존의 딤섬과 유행하는 음식을 접목해 이색 딤섬을 개발하기도 했다. 이곳의 주소는 '서울특별시 종로구 수표로28길 33-7'이다.

'산동만두'는 중국 산둥성 지역 출신의 주방장이 직접 만두를 빚어 요리하는 식당이다. 특히 이곳은 손님에게 주문을 받은 후 직접 만두를 빚어 더욱 신선한 만두를 맛 볼 수 있다. 이곳의 주소는 '인천광역시 중구 우현로 49번길 33'이다.

'십리향'은 중국식 화덕만두로 유명한 맛집으로, 과거 SBS '생방송 투데이' 등의 맛집 정보 프로그램에 소개되는 등 화제를 모았다. 이곳은 만두를 깊은 공간의 항아리에서 구워내, 바삭하고 깊은 풍미의 만두를 제공한다. '십리향'의 주소는 '인천광역시 중구 차이나타운로 50-2'이다.

끝으로 소개될 식당은 송파구 방이동에 있는 '팔각동'이다. '팔각동'은 동파육덮밥, 팔각마장멘 등 퓨전 중국식 요리 전문점이다. 특히 이곳은 식당만의 특제 춘장으로, 음식에 감칠맛을 더해준다. '팔각동'의 주소는 '서울특별시 송파구 오금로17길 6'이다.

관련기사

라이프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