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6IX 임영민 음주운전 적발→AB6IX 4인 체제 활동 변경

그룹 에이비식스(AB6IX) 임영민 (사진=브랜뉴뮤직) 그룹 에이비식스(AB6IX) 임영민 (사진=브랜뉴뮤직)

AB6IX 임영민이 음주운전으로 적발된 가운데, 팀 내 활동에서 제외됐다.

AB6IX 소속사 브랜드뮤직은 4일 "임영민의 음주운전 사실과 이에 따른 활동 중단 소식을 전한다"며 "임영민은 깊게 뉘우치고 반성하고 있으며, 추후 필요한 조사가 있을 경우 성실히 경찰조사에 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브랜드뮤직은 "임영민은 AB6IX 멤버로서의 모든 활동을 중단할 것이며, 향후 AB6IX의 스케줄은 임영민을 제외한 4인 체제로 진행될 것"이라며 "오는 8일 발매로 예정되어 있던 AB6IX의 새 앨범은 팀 정비 후 29일에 발매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앞서 임영민은 지난 5월 31일 새벽 개인적으로 지인들과 만나 술을 마시고 자신의 차를 이용해 숙소로 이동하던 중 경찰의 음주 단속에 적발됐다. 이에 면허 취소 처분을 받았다.

한편, 임영민은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했지만, 부정 가족들과 지인들로 추정되는 이들이 비밀 메신저방을 이용해 투표를 유도했다는 의혹이 불거지면서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 이후 열애설까지 불거졌지만 소속사 측은 "근거없는 루머"라며 열애설을 일축했다.

관련기사

AD

연예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