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TV맛집]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갈비짬뽕&멕시코 쌈&순대&소곱창&항아리 흑돼지 맛집 소개

출처: SBS '생방송 투데이'
출처: SBS '생방송 투데이'

21일 방송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에선 갈비짬뽕과 석촌호수 맛집, 항아리 숙성 흑돼지 구이 맛집을 소개한다.

이날 첫 번째로 소개될 맛집은 전라북도 무주군에 있는 '신미가'이다. 이는 20년 동안 손님들에게 사랑 받아온 '갈비짬뽕'으로 유명하다. '갈비짬뽕'에는 조개, 홍합 등의 해산물과 함께 부드러운 갈비가 들어있어 더욱 깊은 국물 맛을 낸다. '신미가'의 주소는 '전라북도 무주군 무주읍 무주로 1739'이다.

한편 이날 방송은 석촌호수에 있는 맛집 3곳을 소개한다. 이는 바로 '갓잇'과 '청와옥', '진곱창'이다. '갓잇'은 고기와 각종 야채를 또띠아에 싸먹는 '멕시코 쌈'으로 유명하며,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45길 4-14'이다.

'청와옥'은 순대국밥, 순대정식으로 유명한 맛집이다. 이곳은 순대와 내장을 편백나무 통에 쪄서 제공하는 등 이색적인 순대 요리를 먹을 수 있다. '청와옥'의 주소는 '서울특별시 송파구 위례성대로 48'이다.

'진곱창'은 대표 메뉴인 소곱창을 비롯해 치즈곱창, 대창, 막창, 모듬 등을 먹을 수 있는 곳이다. 이곳의 주소는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32길 24'이다.

끝으로 소개될 식당은 마포구 동교동에 있는 '숙성의 미'이다. 이곳은 목살, 갈비살, 항정살 등의 국내산 돼지고기를 숙성시킨 후 항아리에 가득 담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곳의 주소는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동 169-8번지'이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