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텔 V2, '보이숲 코리아' 제 2의 동방신기, EXO 멤버 등장해…심사 위원은?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사진 제공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사진 제공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서 폭발하는 가창력을 보여준 김장훈이 우주소녀 엑시와 함께 야외무대로 진출해 시선을 모은다. 그는 '보이숲코리아'를 개최했는데, 제2의 동방신기와 EXO 멤버(?)가 등장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이어 기상천외한 음치 퍼레이드가 이어져 웃음을 자아낸다.

오는 11일 금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서는 김장훈과 우주소녀 엑시가 '보이숲코리아'의 심사위원으로 활약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지난주 '힘든 싱어'에서 노래 대결을 통해 '숲튽훈'의 건재함을 보여준 김장훈이 '보이숲코리아' 심사 위원으로 등장한다. 그는 엑시와 함께 '제2의 숲튽훈'을 꿈꾸는 사람들을 위해 '보이숲코리아'를 개최 했는데, 다양한 끼를 가진 도전자들을 만나게 되었다고. 두 사람의 관심을 사로잡는 끼 충만 도전자들이 어떤 실력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김장훈은 오직 노래 실력으로만 '숲튽훈'의 기운이 가득한 목소리 찾기에 진지한 모습을 보인다. 그러나 그는 끼와 열정이 폭발하는 도전자들의 목소리에 터지는 웃음을 참지 못하고 무장해제된 모습으로 포착돼 시선을 모은다. 과연 김장훈의 감성을 자극해 본선에서 '숲튽훈 멘토'의 코칭을 받게 될 사람은 누가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엑시도 "무대를 찢으셨어요"라며 도전자들에게 감탄을 아끼지 않고 쏟아내고 있어 눈길을 모은다. 그녀는 동방신기부터 양희은까지 각양각색 스타들을 연상케하는 끼 충만한 도전자들의 노래와 춤 실력에 아낌없는 칭찬으로 훈훈함을 더할 예정이다.

'숲튽훈' 김장훈과 우주소녀 엑시가 함께하는 '보이숲코리아'의 흥 폭발하는 현장은 오는 11일 밤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기발한 콘텐츠 방송들이 펼쳐질 '마리텔 V2'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오는 21일부터는 매주 월요일 저녁 9시 50분을 책임지며 한 주의 시작을 웃음바다로 물들일 예정이다.

관련기사

AD

연예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