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주, 디즈니 영화 '레드슈즈(25일 개봉)' OST 신곡 '아름다운 그대' 발매

모스트웍스, NUPLAY 사진 제공 모스트웍스, NUPLAY 사진 제공
[{IMG02}]

가수 용주가 영화 '레드슈즈' OST에 참여한다.

감성 아티스트 용주가 참여한 디즈니 영화 '레드슈즈'의 OST '아름다운 그대'가 오늘 15일 낮 12시에 공개된다.

용주가 참여한 '레드슈즈' OST '아름다운 그대'는 꽃보다 일곱 왕자의 리더 '멀린'의 테마송으로, 아름다운 선율의 스트링과 마음을 간지럽히는 듯한 멜로디가 극을 풍성하게 만든다. 또한 진정한 아름다움과 가치를 담은 메시지는 용주의 섬세한 감정과 음색이 어우러지며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특히 '레드슈즈'는 디즈니 스튜디오에서 캐릭터 디자인을 맡았던 김상진 애니메이션 감독이 참여해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레드슈즈'는 영화 '마담 싸이코' '킥 애스' 시리즈 등 장르를 넘나드는 개성 넘치는 연기로 국내 관객들을 사로잡은 클레이 모레츠, 샘 클라플린, 지나 거손, 패트릭 워버튼 등 할리우드 톱스타들이 목소리 연기에 참여했다. 전 세계 최고의 배우와 애니메이션 제작진이 만나 개봉 전 부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레드슈즈'는 오는 25일 개봉된다.

용주는 2018년 5월 싱글 '눈을 맞추면'을 발매해 가요계 데뷔 후 지난해 12월 SBS '더 팬'에 출연해 TOP5에 오르며 남다른 실력과 훈훈한 비주얼로 큰 사랑을 받았다. 또한 지난 4월 10일 첫 미니앨범 '이 시간(This Time)' 발매 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용주가 참여한 영화 '레드슈즈'의 OST '아름다운 그대' 는 오늘 15일 낮 12시에 공개된다

[{IMG02}]

관련기사

연예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