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맛2' 고주원, 김보미 서로 연락 안해...결국 결별?

출처: TV조선 '연애의 맛 시즌2' 출처: TV조선 '연애의 맛 시즌2'

15일, TV조선 '우리가 잊고 지냈던 연애의 맛 시즌2'(이하 '연애의 맛') 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티저 영상에 따르면, 배우 고주원과 일반인 출연자 김보미가 만남을 이어간다. 지난 '연애의 맛 시즌1'에서는 김보미가 제주도로 이사를 가면서, 두 사람이 장거리 연애를 이어갈 수 있을지에 대해 관심이 증폭됐다.

두 사람은 이번 방송을 통해 약 3개월 만에 모습을 드러냈지만,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고주원과 김보미가 그동안 쌓인 오해로 인해 서로에게 거리감을 느끼는 모습이 나와 안타까움을 더했다.

고주원은 김보미와 오랜만에 만나 기쁨을 표했지만, 김보미는 그런 고주원 앞에서 무거운 분위기를 내비쳤다. 고주원은 "왜 일부러 연락을 안 해?"라고 물었으나, 김보미는 눈을 쳐다보지 않은 채 "바빴어요"라고 단답해 분위기를 경직시켰다. 이어 망설이던 김보미가 고주원을 향해 "이 관계를 이어가도 되는 건지"라고 운을 떼자, 고주원이 "두 번 다시 그런 말 하지 마요"라며 단호하게 응대해 위기감을 높였다.

한편 김보미는 어딘가에 전화하며 "장거리라는 게 처음 생각한 것과 조금 다른 느낌이라는 게 엄청 와 닿고 있다"며 "민폐인 것 같다"고 털어놨다. 고주원 또한 친구들과 술잔을 기울이며 김보미와의 문제를 상의하던 중 "방송이 아직 남았는데, 바로 헤어져도 되느냐"는 친구의 질문에 말을 잇지 못하고 생각에 잠기는 모습을 보였다.

제작진은 "조금씩 마음을 열어가던 고주원과 김보미가 장거리 연애로 오해가 쌓이면서, 아찔한 순간을 맞닥뜨린다"며 "두 사람이 서로에게 쌓인 감정을 해소할 수 있을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연애의 맛 시즌2'는 지난 시즌1에 이어 방송인 최화정과 박나래가 MC로, 개그맨 이용진 등이 패널로 참여해 네 노총각 연예인들의 연애관을 분석한다. 해당 방송은 23일 오후 11시에 첫 공개된다.

관련기사

AD

연예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