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상의 비주얼' 방탄소년단 지민, 현대자동차 티저 영상 공개

사진. 방탄소년단 지민 (현대라이프스타일 인스타그램) 사진. 방탄소년단 지민 (현대라이프스타일 인스타그램)

그룹 방탄소년단의 멤버 지민이 천상의 비주얼을 뽐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지난 1일 현대 월드와이드는 공식 트위터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는 6월 5일 '세계 환경의 날'을 기념하며 현대자동차 글로벌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방탄소년단의 새로운 캠페인을 알리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현대 라이프 스타일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Hyundai x #BTS are starting a new environmental movement to celebrate #WorldEnvironmentDay coming up on 5 June"이라는 글과 함께 방탄소년단 화보 여러 장이 올라왔다.

지민은 싱그러운 초록색 배경을 뒤로한 채 흰색 슈트를 입고 천상의 비주얼을 뽐냈다. 특히 지민의 새하얀 피부와 금발 헤어스타일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에 팬들은 '하늘에서 내려온 천사 같은 지민의 모습이네요.', '고결한 아름다움이 뭔지 보여주는 지민 오빠', '천사가 존재한다면 바로 지민의 모습일 거예요.'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영상 말미에 'This World Environment Day Join the jam with BTS on TicTok' 이라며 틱톡 챌린지를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관련기사

AD

연예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