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션한 남편' 출연 주아민 누구? 나이는? 미국 시애틀서 생활하는 이유?

주아민은 스카이드라마 '신션한 남편'을 통해 미국 시애틀에서의 결혼 생활을 공개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신션한 남편 캡처 주아민은 스카이드라마 '신션한 남편'을 통해 미국 시애틀에서의 결혼 생활을 공개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신션한 남편 캡처

방송인 주아민이 26일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등장하는 등 화제다.

주아민은 1984년 5월 14일 서울 출생으로 만 35세다. 상명대학교 독일어문학과를 졸업했다.

2008년 가수 손호영의 'I know' 뮤직비디오를 통해 데뷔했다. 영화 '서서 자는 나무'에 출연했다. 엠넷 '하늘에서 남자들이 비처럼 내려와' 올리브 '쥬니 & 아민의 독립생활백서' 패션N '사심연구소' 등에 출연했다.

2013년 미군 장교 출신 유재희와 결혼해 슬하에 1남을 두고 있다. 유재희는 주아민보다 3살 연상로 컴퓨터 소프트웨어 회사에 근무 중이다. 현재 미국 워싱턴 대학교에서 MBA 과정을 밟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결혼 후 최근 스카이드라마 '신션한 남편'을 통해 미국 시애틀에서의 결혼 생활을 공개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관련기사

AD

연예기사

매일신문은 모든 댓글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고지없이 삭제하겠습니다.
·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 개인정보 ·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 도배성 댓글 ·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위배되는 댓글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