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따로 또 같이' 허영란♥김기환 '껌딱지 부부' 연애 스토리 공개

허영란(왼쪽) 김기환 부부. 허영란 인스타그램 캡쳐 허영란(왼쪽) 김기환 부부. 허영란 인스타그램 캡쳐

20일(일) 오후 4시 30분 방송되는 tvN '따로 또 같이'에서는 부부 독립 여행에 새롭게 합류하게 된 허영란-김기환 부부의 일상이 전격 공개된다.

90년대 '하이틴 트로이카'로 불리던 배우 허영란과 연극배우이자 연출가인 김기환은 4년차 동갑내기 부부다. 김기환은 틈만 나면 허영란에게 무한 애정 공세를 퍼붓지만 정작 허영란은 무던한 반응을 보여 주위의 궁금증을 자아냈다고. 대전에서 셀프 세차장과 커피숍을 운영하고 있는 두 사람은 잠시 떨어져 있는 순간에도 CCTV로 서로를 확인하는 등 예사롭지 않은 모습을 보인다. 365일, 24시간 늘 붙어 있는 껌딱지 부부의 일상과 영화 같은 러브스토리가 공개될 예정.

이외에도 김원효-심진화 부부, 홍성흔-김정임 부부가 합류, 결혼 연차별로 달라지는 부부의 리얼 일상을 공개한다. 부부 독립 여행에 새롭게 합류하게 된 허영란-김기환, 김원효-심진화, 홍성흔-김정임 부부 일상과 처음으로 떠나는 '따로' 여행 준비 과정은 20일(일) 오후 4시 30분 tvN '따로 또 같이'에서 방송된다.

관련기사

AD

연예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매일TV] 협찬해주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