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협 대구 실무책임자협의회 “부동산 아카데미” 개최

신협 대구 실무책임자들이 7일 팔공신협에서 열린 '부동산 아카데미'에 참석했다. 신협 대구 실무책임자들이 7일 팔공신협에서 열린 '부동산 아카데미'에 참석했다.

신협 대구 실무책임자협의회는 7일 실무책임자를 대상으로 '부동산 아카데미'를 가졌다.

코로나 19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열린 이날 행사에는 고광득 신협중앙회 대구경북 지역본부 본부장과 대구경북 실무책임자들이 참석했다.

부동산 아카데미는 부동산 정책, 컨설팅, 세무, 조합원들의 요구와 솔루션 제공에 관한 주제로 3주 과정으로 진행되며, 강사진은 대구과학대학교 금융부동산 김대명 교수, 이병홍 교수, 전(前) 김경한 교수, 한춘모, 한영창 부동산 박사로 구성되어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만족도 높은 강의를 선보일 예정이다.

전영호(팔공 신협 전무) 대구 실무책임자협의회 회장은 "대구 신협 실무책임자 교육을 통해 조합원들에게 질 높은 정보와 혜택을 드리고, 신협의 인프라 구성과 서로 노하우를 공유하여 앞으로 더 발전하는 신협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실무책임자협의회는 대구경북 농산물 판매운동 활성화를 위해 '상생 장터', 다문화 가정을 위한 '합동결혼식', 지역사회를 위한 '사랑의 도시락'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실천 중이다.

관련기사

AD

경제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완독률이 좋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