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명에게 100개의 선물 상자가!…사회적경제기업 온라인 언박싱 스토어

사회적경제기업 온라인 언박싱 스토어 포스터. 인디053 제공 사회적경제기업 온라인 언박싱 스토어 포스터. 인디053 제공

대구 중구의 사회적경제기업과 2030청년창업기업 등 15개 업체가 참여하는 '사회적경제기업 온라인 언박싱 스토어'가 다음달 5, 6일 이틀간 열린다.

대구 중구청이 주최하고 대구중구 사화적경제협의회가 주관하며 사단법인 인디053이 진행하는 '사회적경제기업 온라인 언박싱 스토어'는 대구 중구에 위치한 사회적경제기업과 청년창업가의 제품 및 서비스를 비대면 온라인으로 경험할 수 있는 자리다. 이 행사를 통해 참가 기업들에게는 새로운 형태의 홍보 및 판로개척의 기회가 마련될 것으로 전망된다.

이번 행사에는 다양한 참가사의 제품과 서비스를 만날 수 있는 '라이브 방송', 참여만 해도 경품이 쏟아지는 '도전! 줌(Zoom)든벨' 등의 행사가 준비되어 있으며, 코로나19 상황에 맞춰 대구 중구와 '컬러풀 대구TV' 유튜브 채널을 통하여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한다.

다음달 5일 오후 1시 비대면 개막식을 시작으로 6일까지 라이브 방송과 '도전! 줌(Zoom)든벨'이 이어진다. 참여하는 시민들에게는 총300만원 상당의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며, 상품으로는 유기농 소재로 만든 담요, 실내복, 미니 도마, 목걸이, 가죽 그립톡 등 대구 소재 사회적경제기업과 청년창업가들이 만든 다양한 제품이 마련돼 있다.

온라인 화상 줌(Zoom) 프로그램을 통하여 진행되는 '도전! 줌(Zoom)든벨'은 총 100명의 참가자를 모집하며 네이버 폼 참가신청서(bit.ly/줌든벨)를 통하여 다음달 1일까지 신청 가능하다.

또한 참여하는 사회적경제기업과 청년창업가의 제품은 전용 홈페이지(https://on-unbox.imweb.me)에서 한눈에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다.

관련기사

AD

경제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