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백프라자갤러리 2021 겨울방학 미술체험전

미술 통해 어린이들 창의력과 감성 자극

대백프라자갤러리 2021 겨울방학 미술체험전인 스노우키즈 스노우 미술관 체험 장면. 대백프라자갤러리 제공 대백프라자갤러리 2021 겨울방학 미술체험전인 스노우키즈 스노우 미술관 체험 장면. 대백프라자갤러리 제공

대백프라자갤러리는 겨울방학을 맞아 15일(금)부터 '2021 겨울방학 미술체험전-스노우 미술관2'를 새롭게 선보인다.

어린이들의 창의력과 감성을 자극하는 미술교육 프로그램인 이 체험전은 대백프라자갤러리 전관에 걸쳐 열리며, 유·아동 미술놀이재료 업체인 SNOWKIDS와 함께 기획됐다.

체험전은 펀펀미술관, 창의 아트 실험실, 감성 드로잉, 빛 그림 놀이터 등 4개 테마존으로 꾸며졌다.

이 중 특히 펀펀미술관은 정크아트와 현대미술 등 다양한 작가들의 작품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다. 정크아트는 현대 산업사회가 만들어낸 산업폐기물을 활용해 이색적인 미술품으로 재탄생된 것으로, 오늘날 새로운 미술장르로 각광을 받고 있다. 기계부품과 재활용품으로 제작된 동물과 산업폐기물로 제작된 로봇은 재미와 유니크한 요소를 넘어 어린이들이 지구환경을 지키기 위한 교육적 의미도 담고 있다. 또 최지예, 김채은, 김은정의 회화와 조각은 어린이들이 현대미술을 재미있게 감상하고 즐길 수 있는 요소들이 내재되어 있다.

이번 행사의 입장료는 일반 2만5천원, 멤버십 할인 1만5천원이며 4, 5세 어린이에 한해 동반부모는 8천원이다. 행사는 2월 21일(일)까지. 문의 053)420-8015

관련기사

AD

문화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