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콘서트하우스, 하반기 정기대관 신청

4월 13일부터 24일까지…우편 또는 이메일로 신청 접수

대구콘서트하우스 전경. 대구콘서트하우스 제공 대구콘서트하우스 전경. 대구콘서트하우스 제공

대구콘서트하우스는 오는 13일부터 24일까지 2020년 하반기 공연장 정기대관을 신청을 받는다.

하반기 정기대관 기간은 오는 7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대공연장인 그랜드홀(1천284석)과 소공연장 챔버홀(248석)이다. 코로나바이러스 19 확산으로 인해 상반기 연기 및 취소된 공연이 하반기로 몰릴 수 있다고 대구콘서트하우스 측은 밝혔다.

신청 대상은 지역문화 예술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공연으로 제한한다. 각종 교육, 기념행사, 아마추어, 동호회 성격의 순수 공연예술 발전과 관련이 없는 비전문적이고 단순 친목 도모를 위한 공연은 제외된다.

신청방법과 관련서류는 대구콘서트하우스 홈페이지(concerthouse.daegu.go.kr)에 게시되며 우편 또는 이메일로만 신청이 가능하고, 직접 방문 신청은 금지한다.

이철우 대구콘서트하우스 관장은 "코로나19로 올 상반기 공연이 대다수 연기 또는 취소되어 지역 예술계가 위축되어 있다"면서 "활력을 되찾을 수 있도록 코로나 19가 조속히 종식되어 하반기 공연은 순조롭게 진행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문의 대구콘서트하우스(053-250-1436).

관련기사

AD

문화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