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청도소싸움경기 8일부터 2주간 일시중단

코로나바이러스 유입 예방…운영 중단기간 자체 방역 장비로 일제 소독

청도공영사업공사가 오는 8일부터 2주간 소싸움을 일시 중단하기로 했다. 공영사업공사 측은 이 기간동안 우사동 등 일제방역에 나선다. 청도공영사업공사 제공 청도공영사업공사가 오는 8일부터 2주간 소싸움을 일시 중단하기로 했다. 공영사업공사 측은 이 기간동안 우사동 등 일제방역에 나선다. 청도공영사업공사 제공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유입 예방을 위해 청도소싸움경기가 오는 8일부터 2주간 일시중단된다.

청도공영사업공사는 4일 소싸움장을 찾는 고객안전을 위해 이번 회차에 출전 배정된 싸움소 출전 및 적응훈련을 중지하고 싸움소 주인 등 관계자에게 통보했다고 밝혔다.

공영사업공사는 그동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발생 시점부터 방역대책 상황실을 구축하고, 경기장내 손 소독제, 마스크 비치 등 예방활동을 철저하게 펼쳐왔다.

또한 일시 중단기간 동안에 자체 장비를 총동원해 경기장 내·외부와 싸움소 대기장소인 우사동을 일제 방역소독하기로 했다.

공영사업공사 우군택 사장은 "재개장 때 고객들이 불편함이 없도록 더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관리에 나서겠다"고 했다.

청도공영사업공사는 청도소싸움경기를 오는 8일부터 2주간 일시중단하기로 결정했다. 사진은 청도소싸움경기. 청도공영사업공사 제공 청도공영사업공사는 청도소싸움경기를 오는 8일부터 2주간 일시중단하기로 결정했다. 사진은 청도소싸움경기. 청도공영사업공사 제공

 

관련기사

AD

사회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