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경북농식품산업대전 온라인 개최

  • 0

1일부터 30일간 80개 업체 300여 농·특산물 전시·판매

경상북도는 9월 한 달간 2021 경북농식품산업대전을 온라인(www.gbafs.kr)으로 개최한다.

올해 7회를 맞는 농식품대전은 그동안 현장 행사로 진행해 왔으나 코로나19 확산, 소비 트렌드 변화에 맞춰 온라인 행사로 마련됐다.

지역 업체가 생산하는 우수한 농식품을 한자리에 모아 홍보·전시·판매하고 지역의 농업 정책과 최신 식품 트렌드를 한 눈에 접합 수 있다.

행사에는 ▷경북 고향장터 사이소 ▷카카오 ▷쿠팡 ▷우체국 ▷네이버 ▷위메프 ▷SSG닷컴 ▷11번가 등 국내 대표 온라인 쇼핑몰에서 80여개 업체가 생산한 300여 개의 우수 농·특산물이 판매된다.

TV홈쇼핑, 라이브커머스, 온라인 구매상담 등을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식품기업에게 실질적인 도움도 준다. 소비자에게는 우수한 농식품을 저렴하고 손쉽게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한다.

홈페이지를 찾는 방문객들이 지역 농업 정책과 식품 트렌드 등 정보와 지역대표 건강기능식품, 대체육, 배양육, 3D프린팅 식품 등 최신 푸드테크도 접할 수 있도록 전시관 등을 마련했다.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코로나19로 면역력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이런 면역의 기초가 되는 식품의 보고인 경북이 K-푸드의 선두주자로 전 세계에 자리매김할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한다"면서 "국민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