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이마트에서 유닉스 드라이어 럭키박스 판매 '28만 9천원 드라이어를 2만4천900원에'

3일부터 전국 이마트 및 일렉트로마트 100개 매장에서 드라이어 럭키박스 판매

전국 이마트 및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100개 매장에서 3일부터 이미용기기 브랜드 유닉스의 드라이어 럭키박스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유닉스의 인기 헤어 드라이어 4종 중 한 개의 제품으로 구성된 랜덤 럭키박스를 2만 4천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럭키박스는 유닉스의 프리미엄 제품인 에어샷 플라즈마 드라이어, BLDC 드라이어, 전문가용 드라이오, 이온에센셜 접이식 드라이어 상품 4개가 랜덤으로 구성돼 있다.

현재 유닉스 에어샷 플라즈마 드라이어 정가는 28만9천원, BLDC 드라이어 6만9천원, 전문가용 드라이어 7만9천원, 이온에센셜 접이식 드라이어는 3만6천원으로 어떤 상품이던 럭키박스의 가격보다 높다.

이마트와 함께하는 유닉스 드라이어 럭키박스는 선착순 판매인 만큼 조기 품절의 가능성이 높다.

유닉스 관계자는 "무엇을 선택해도 유닉스의 인기 제품을 가장 저렴하게 살 수 있는 기회다.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기획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드라이어 럭키박스' 행사 진행 100개 매장은 유닉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