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운스가 30일 키즈 전용 '바운스 칠드런스 파크'를 인천 더 타운몰(이마트 연수점)에 오픈한다고 밝혔다.
'바운스 칠드런스 파크'는 영유아부터 초등학생에게 특화된 컨텐츠와 증강현실을 활용한 신체 활동 플랫폼인 '디딤'(DIDIM)을 도입하여 트램폴린과 함께 다양한 놀이 시설을 즐길 수 있는 바운스의 신규 키즈 전용 모델이다.
바운스가 새로운 콘텐츠로 도입한 '디딤'은 3차원의 센싱 기술을 적용한 증강현실(AR; Augmented Reality)을 바닥에 구현하여 실내에서도 다양한 신체활동을 즐길 수 있는 실내 체육 플랫폼이다. 키오스크로 운동 프로그램을 선택한 후 바닥에 펼쳐지는 영상 이미지를 활용하여 다양한 신체 활동을 할 수 있다.
타인과의 신체 접촉 없이 실내에서 더욱 안전하고 간편하게 게임 형태로 운동을 할 수 있어 아이들이 흥미를 느끼고 몰입할 수 있다. 그밖에도 바운스의 트레이드 마크인 '히어로'(트램폴린 전문 교육을 이수한 직원)가 상주하는 트램폴린존을 포함하여 볼풀존, 멀티 스포츠존, 에어 바운스, 정글짐, 바운스 러너 등 특화된 놀이 시설과 유아 체육 프로그램을 통해 인지 능력, 체력 단련, 근력 강화 등 아이들의 신체 발달에도 도움이 되는 콘텐츠를 운영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에 첫 선을 보이는 '인천 연수 더 타운몰 바운스 칠드런스 파크'는 이마트에서 체험 콘텐츠를 더한 더 타운몰로 리뉴얼 시기에 맞춰 동시 오픈한다.
한편, 바운스는 이번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댓글 많은 뉴스
"혐오차별 OUT" 경북대서 '이슬람사원 지지' 문화제…"다양한 인종·종교 공존하는 곳 됐으면"
"일회용 금지" 문재인, '책방' 일회용컵 제공에 과태료 처분
경북경찰, "김건희는 쥴리" 주장 안해욱에 '명예훼손' 구속영장 신청
천안함 막말 갈등 최원일·권칠승…알고보니 TK 출신 선후배 사이
"후쿠시마서 '세슘 기준치 180배' 우럭" 보도에…與 "우리 바다 올 일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