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진전문대, 전문학사 성인학습자반 개설…직장인·만학도 누구나 가능

  • 0

일반인과 직장인, 만학도 등 고졸 이상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
온·오프라인 병행 수업, 계절학기로 유연한 학사 운영

영진전문대 전경
영진전문대 전경

영전전문대가 제2의 인생을 준비하는 직장인과 만학도를 위한 전문학사 성인학습자반을 개설하고 신입생 모집에 나섰다.

영진전문대는 고졸 이상 졸업한 사회인과 선취업 후진학 고교졸업예정자들이 전문학사를 취득할 수 있는 성인학습자반 2023학년도 신입생을 선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 반은 주중과 주말, 계절학기, 온라인 수업을 병행해 탄력적으로 수업을 진행한다. 교육생 모집은 2월 28일까지고, 전문학사 정규 과정이다.

올해 개설된 반은 ▷온라인 CEO사관학교(컴퓨터정보계열, 30명) ▷스마트제조융합엔지니어양성반(AI융합기계계열, 20명) ▷전기기술자반(신재생에너지전기계열, 35명) ▷IT실무인재양성반(반도체전자계열, 20명) 등 공학계열이 있다.

이외에도 ▷스포츠경영과(80명) ▷관광문화반 및 관광전문가반(호텔항공관광과, 각각 20명) ▷하이브리드반(유아교육과, 20명) ▷건강관리전공반(보건의료행정과, 30명) 등 다채로운 분야의 교육과정도 선보인다.

성인학습자반 입학생이 등록금 부담을 덜고 학업에 매진할 수 있도록 입학금을 면제하고, 수업료의 경우 첫 학기 50%와 나머지 3개 학기 30% 감면 혜택을 부여한다.

이대섭 영진전문대 입학지원차장은 "성인학습자로 입학하는 만 35세 이상 만학도에게 입학금 면제와 모든 학기 수업료 50% 감면 등 다양한 장학 혜택을 마련했다"며 "졸업생에게는 전문학사 학위를 수여하고,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전공심화과정에 지원할 자격도 주어진다"고 설명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