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日관중 "사장님 2주 휴가 감사합니다"…NTT "잘 즐기고 와"

  • 0

FIFA "전 세계 모든 직장 상사들에게 보내는 메시지"

FIFA 트위터에 올라온 한 일본인 관중이
FIFA 트위터에 올라온 한 일본인 관중이 "2주 휴가를 보내줘서 감사하다"며 회사에 전하는 메시지를 들고 있다.

국제축구연맹(FIFA)이 2022 카타르 월드컵 경기에서 회사에 감사 메시지를 전하는 일본 관중이 모습을 포착해 화제다.

지난 23일 FIFA는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카타르 월드컵 조별리그 일본-독일전 경기를 관람하는 한 일본 관중이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사장님! 2주 동안 휴가를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Dear My Boss, Thank you for my 2 weeks off)"라고 적은 종이를 들고 환하게 웃는 일본 관중의 모습이 담겼다.

FIFA는 "이건 전 세계 모든 직장 상사들에게 보내는 메시지"라는 위트있는 멘트를 남겼다.

해당 게시물이 25일 오후까지 2만2천여번 리트윗되는 등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25일에는 일본 통신업체 NTT 동일본의 공식 트위터 계정이 FIFA의 게시물을 리트윗하며 "휴가와 월드컵을 잘 즐기고 오렴. 너의 보스로부터"라고 전했다.

일본 매체 스포니치는 "이 남성 팬은 NTT 동일본사의 직원이며, FIFA의 게시물을 확인한 직장 상사가 직접 응답한 것"이라며 "많은 누리꾼이 해당 직원을 응원하거나 긴 휴가를 허락한 NTT 동일본사를 칭찬하는 글을 남기고 있다"고 전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직원이 너무 귀엽다" "훌륭한 상사" "회사에 엄청난 광고 효과다" "이 직원에게 특별 보너스를 줘야한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