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게임부록’ 두 번째 시즌 공개

  • 0

사진= 티몬 제공
사진= 티몬 제공

티몬이 게임전문 토크쇼 '게임부록'의 두 번째 시즌을 본격 공개한다고 밝혔다.

지난 22일 기습 공개한 첫 화에는 유명 게임 크리에이터 공혁준, 따효니가 게스트로 함께해 '게이머의 사랑'을 주제로 논쟁을 펼쳤다.

29일 정오에 공개되는 두 번째 방송에서는 게임으로 다져진 '인터넷 우정'을 주제로 게임 전문 스트리머 케인, 룩삼이 출연해 MC들과 거침없는 솔직 입담을 전한다.

새롭게 시작하는 시즌2는 총 12화로 계획하고 있으며, 매주 목요일마다 신규 에피소드를 공개 예정이다.

티몬 박성호 제휴사업본부장은 "시청자들의 높은 성원 덕분에 시즌2를 새롭게 시작할 수 있었던 만큼, 제작진과 출연진 모두가 힘을 합쳐 전 시즌보다 더 큰 재미를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차별화된 콘텐츠와 게스트, 그리고 솔직 담백 게임 토크를 선보여 나갈 게임 부록 시즌2에 많은 시청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게임부록'은 티몬이 아프리카TV 자회사 프리콩과 공동 제작한 오리지널 콘텐츠로, 슈퍼주니어 김희철, 김성회, 성승헌 등 3명의 게임 전문 MC가 출연해 90년대부터 현재까지의 다양한 게임과 업계를 아우르는 생생한 경험담을 전한다. 지난 7월 막을 내린 시즌1은 임요환, 홍진호 등 매회 화려한 게스트와 출연하며 신선한 재미를 선사해 누적 조회수 2,800만을 기록, 게이머들 사이에서 '정주행 필수 방송'으로 인정받고 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