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이색 여행 상품 ‘티몬투어 오리지널’ 선보여

  • 0

사진 = 티몬 제공
사진 = 티몬 제공

티몬이 이색 여행 상품 '티몬투어 오리지널'을 선보였다.

대표 상품으로 강원도 ESG 전담 여행사 '나비네트웍스'와 협업해 론칭한 '강릉 안반데기 별밤 투어'가 있다. 티몬의 티모니 캐릭터를 랩핑한 전용 셔틀버스 '티티빵빵' 서비스도 첫선을 보이며, 강릉에서 안반데기까지 편안한 왕복 이동을 책임진다.

나비네트웍스, 국립횡성숲체원과 준비한 착한 여행 상품도 있다. 강원도 모두누림관광 상품인 '내산(山)내숲'에는 1박 숙박, 플로깅(쓰레기 줍기+조깅) 등 체험 프로그램 3종이 포함된다. 지난 3월, 산불 피해를 입은 강원 지역을 위한 ESG 가치여행으로, 상품 판매 수익금과 여행객들의 마음을 모아 피해 지역에 나무들을 식재할 예정이다.

로컬투어 플랫폼 '시골투어',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가 함께한 '시골투어 경북 영천편'을 이커머스 플랫폼 중 단독 판매한다. 한옥, 힐링, 승마 등 원하는 체험에 따라 옵션 선택이 가능하다. 여행 중 쓰레기를 줄이는 '제로웨이스트 챌린지' 참여 후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 시, 여행 요금의 최대 50%까지 페이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 밖에도 반려견 동반 여행객을 위한 '펫츠고트래블'의 ▲양양 서피비치 & 속초 사잇길 투어, 로컬 미식 경험 여행 서비스 '푸디온(foodieon)'과 기획한 ▲월간집밥 등을 만날 수 있다. 키즈패밀리 체험 플랫폼 '반차(bancha)', 가이드 매니지먼트 기반의 투어 제작사 '가이드라이브'가 준비한 서울·경기 등 수도권 내에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당일치기 투어도 있다.

김학종 티몬 투어비즈본부장은 "이제는 여행 역시 단독으로 만날 수 있는 오리지널 상품이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뜻깊은 추억을 선물해줄 티몬만의 독보적인 투어를 꾸준히 선보여 여행객 공략에 적극 나서겠다"고 전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