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시장 후보자 방송토론회, 23일 밤 KBS대구

경산 미래 먹거리와 도시 브랜드 확립 등 지역현안과 공천문제 두고 공방 예상

경산시장 후보 국민의힘 조현일(왼쪽), 무소속 오세혁. 매일신문 DB
경산시장 후보 국민의힘 조현일(왼쪽), 무소속 오세혁. 매일신문 DB

경산시장선거방송토론위원회(이하 경산시토론위)는 "23일 오후 11시 10분부터 60분 동안 '경산시장선거 후보자토론회를 KBS대구 방송을 통해 중계방송한다"고 밝혔다.

이번 토론회는 국민의힘 조현일, 무소속 오세혁 후보가 참석해 정책을 중심으로 열띤 토론을 벌일 예정이다.

토론회는 사회자의 인사원칙 확립, 경산 미래먹거리와 도시 브랜드 확립, 생활폐기물 재활용 및 처리방안, 경산지역 대학 위기 극복, 지역인재 육성 방안 등에 대한 공통질문, 후보 주도권 토론, 마무리 발언 등의 순서로 진행된다.

이번 토론회에서는 특히 국민의힘 공천 문제와 지역 발전 방안 등을 놓고 양 후보가 열띤 공방을 벌일 것으로 예상된다.

경산시토론위는 방송일에 후보자 토론회를 시청하지 못한 유권자를 위해 모바일과 인터넷(tv.debates.go.kr, 유튜브 '중앙선거방송토론위원회')을 통해 후보자 토론회를 시청할 수 있는 '다시보기 서비스'를 제공한다.

토론위 관계자는 "이번 토론회가 유권자들이 후보자의 정책과 자질을 비교해 보고 가장 적합한 후보자를 선택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많은 시청을 당부했다.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 6월 26일 0시 기준 )

  • 대구 283
  • 경북 316
  • 전국 6,246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