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덕 철강공단 출근길 인사로 유세 본격화

죽도시장 어판장서 상인들 대상 유세도 "소상공인 소통 주력"

이강덕 국민의힘 포항시장 후보는 19일 형산교차로에서 철강공단으로 출근하는 근로자들을 대상으로 공식 선거 첫 유세를 펼치고 있다. 이강덕 후보 제공
이강덕 국민의힘 포항시장 후보는 19일 형산교차로에서 철강공단으로 출근하는 근로자들을 대상으로 공식 선거 첫 유세를 펼치고 있다. 이강덕 후보 제공

이강덕 국민의힘 포항시장 후보는 19일 근로자들을 비롯한 소상공인들과 소통에 나서면서 시민들의 목소리를 경청하는데 주력하는 '통합과 상생의 새로운 문화' 선거운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이 후보는 이른 아침 첫 일정으로 형산교차로에서 철강공단 등으로 출근하는 근로자들에게 인사를 나누며 대한민국 성장과 포항 산업발전을 이끈 역군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동시에 "포항의 더 큰 발전과 성장을 이끌 경제시장 적임자"라며 지지를 호소했다.

이 후보는 오후에는 죽도시장 어판장에서 상인들과 주부들을 만나 코로나19로 침체됐던 소상공인 및 지역상권이 활력을 되찾을 수 있도록 실질적인 지원 정책을 적극적으로 발굴하겠다고 강조했다.

저녁에는 전통시장 상인들과 민심토크 간담회를 개최하고, 민생 최일선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와 건의사항 등을 깊이 경청할 예정이다.

이강덕 후보는 "다양한 분야의 일자리 조성과 지역 경제 활력소인 포항사랑상품권 확대 등 실질적인 서민경제 지원을 더욱 강화해 선순환하며 흔들림이 없는 튼튼한 지역 경제의 초석을 확실하게 만들겠다"고 밝혔다.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 6월 28일 0시 기준 )

  • 대구 460
  • 경북 340
  • 전국 9,896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