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훈 국민의힘 의성군수 후보 출정식

이번 선거는 청렴한 후보와 부패한 후보와의 대결임을 강조

이영훈 국민의힘 경북 의성군수 후보가 의성읍 국민은행 앞에서 대중 연설을 하고 있다.
이영훈 국민의힘 경북 의성군수 후보가 의성읍 국민은행 앞에서 대중 연설을 하고 있다.

이영훈 국민의힘 의성군수 후보는 19일 의성읍 국민은행 앞에서 6·1 지방선거 출정식을 열고 이번 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하겠다는 의지를 다졌다.

이 후보는 "이번 의성군수 선거는 뇌물수수로 점철된 부패한 기득권 후보와 청렴한 후보 간의 대결이며, 음주뺑소니 사범인 파렴치한 후보와 깨끗한 후보 간의 대결이다"고 강조했다.

그는 "자신은 국정원과 청와대 근무 등 공직 생활 내내 청렴을 목숨으로 알고 지켜온 반면, 김주수 후보는 공직에서 퇴직 후 음주뺑소니 사고로 수원지방법원에서 벌금 1천만 원을 받은 전력이 있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또한 "김주수 후보는 의성군수 재임 중 부하 직원을 통해 건설업자에게서 2천만 원을 받은 혐의로 형사재판이 진행 중인 부패한 후보"라면서"군민들이 두 사람 중 누구를 의성군의 새로운 리더로 선택해야 하는지는 자명한 일"이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권오상 국민의힘 대구시당 부위원장은 축사를 통해 "예산 1조 원 시대를 눈앞에 둔 의성의 미래를 위해서는 비교적 젊고 능력 있는 깨끗한 후보를 선택해야 한다"고 말했다.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 6월 27일 0시 기준 )

  • 대구 91
  • 경북 200
  • 전국 3,429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