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경산시당 선거운동 출정식, 필승 의지 다져

"윤석열 정부 성공, 경산발전 위해 국힘 후보에게 표 몰아 달라"

국민의힘 경산시당은 19일 오전 경산에서 경북도지사, 경산시장, 경북도의원, 경산시의원 후보 선거운동 출정식을 갖고 필승 의지를 다졌다. 김진만 기자
국민의힘 경산시당은 19일 오전 경산에서 경북도지사, 경산시장, 경북도의원, 경산시의원 후보 선거운동 출정식을 갖고 필승 의지를 다졌다. 김진만 기자

6·1 지방선거 공식 선거운동 첫 날인 19일 오전 국민의힘 경산시당은 윤두현 국회의원 사무실 앞에서 경북도지사, 경산시장, 경북도의원, 경산시의원 후보들과 당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선거운동 출정식을 갖고 필승 의지를 다졌다.

이날 출정식에서 윤두현 국회의원은 "이번 지방선거에서 국민의힘 후보가 압도적인 승리를 해야 윤석열 정부가 힘을 가지고 출범할 수 있다"면서 "우리당 후보들에게 표를 몰아 달라"고 했다.

이어 이철우 경북도지사 후보는 "경산을 최고의 도시로 발전시킬 절호의 기회가 왔다"면서 "몽땅 국민의힘 후보를 찍어 달라"고 했다.

조현일 경산시장 후보는 "국민의힘 모든 후보들과 힘을 하나로 모아 6월 1일 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하고, 윤석열 정부와 함께 새로운 경산, 시민이 행복한 경산을 만들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이어 "아이 키우기 좋고 엄마가 행복한 경산, 기업하기 좋고 청년들이 머무를 수 있는 경산을 만들고 경산 지하철 시대를 꼭 열겠다"고 약속했다.

김관용 전 경북도지사도 "윤석열 정부의 성공을 위해, 경북과 경산의 발전을 위해 국민의힘 후보들을 모두 당선시켜 달라"고 강조했다.

이날 국민의힘 후보들은 필승 의지를 다지는 만세삼창으로 출정식을 마치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 6월 28일 0시 기준 )

  • 대구 460
  • 경북 340
  • 전국 9,896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