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케이에스에이치 코리아, 대구시청 선수단에 수분 보충제 후원

디케이에스에이치 코리아가 대구시청 직장운동경기부 선수단을 위한 수분보충제 2천400개를 대구시체육회에 전달했다. 대구시체육회 제공
디케이에스에이치 코리아가 대구시청 직장운동경기부 선수단을 위한 수분보충제 2천400개를 대구시체육회에 전달했다. 대구시체육회 제공

디케이에스에이치 코리아가 대구시청 직장운동경기부 선수단을 위한 수분보충제 후원에 나섰다.

21일 대구시체육회에 따르면 디케이에스에이치 코리아는 대구시체육회를 직접 방문해 대구시 스포츠단에 수분보충제 2천400개를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제품은 영국 클리노바사의 ORS 제품으로 지속적인 훈련을 소화하는 엘리트 선수들에게 수분과 전해질을 효과적으로 보충하는 데 도움을 준다.

임진환 디케이에스에이치 코리아 헬스케어 사업부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내온 선수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자 하는 마음으로 후원을 결정했다"며 "올해 보다 많은 대회가 정상적으로 개최돼 선수들이 마음껏 준비된 기량을 펼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재득 대구시체육회 사무처장은 "선수들이 제103회 전국체육대회와 종목별 대회 준비로 구슬땀을 흘리고 있는 이 시기에 이번 후원 물품이 선수들의 사기 진작에 큰 힘이 될 것" 이라며 "보내주신 응원과 격려에 좋은 성적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 5월 23일 0시 기준 )

  • 대구 481
  • 경북 848
  • 전국 9,975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