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어쩌다 사장2' 17일 첫 방송…김혜수·김우빈 등 게스트 출연

박희순·김신록, 디즈니+ '무빙' 합류…아이브 안유진 '강철부대2' MC
유병재, '내과 박원장' 특별출연…이종원, MBC 드라마 '금수저' 합류

tvN 예능 '어쩌다 사장2' 예고편. tvN 제공
tvN 예능 '어쩌다 사장2' 예고편. tvN 제공

tvN 예능 '어쩌다 사장'은 오는 17일 두 번째 시즌을 시작한다고 10일 밝혔다.

배우 차태현과 조인성은 이번 시즌에서 전라남도 나주에 있는 할인마트에서 두 번째 영업을 시작한다. 배우 김혜수, 김우빈, 이광수 등이 게스트로 출연해 아르바이트생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17일 오후 8시 40분 첫 방송.

▲ 박희순·김신록, 디즈니+ 오리지널 '무빙' 합류 = 배우 박희순과 김신록이 디즈니+ 오리지널 드라마 '무빙'에 합류한다.

강풀 작가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무빙'은 자신의 초능력을 감춘 채 사는 아이들과 과거의 아픔을 숨긴 부모들이 거대한 위험에 맞서는 작품이다.

박희순은 명령에 따른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모든 것을 던지는 김덕윤 역을, 김신록은 거대한 세력 뒤에서 성공을 위해서라면 뭐든 지시하는 여운규 역을 맡았다.

올 하반기 공개 예정.

▲ 아이브 안유진, '강철부대2' MC = 아이브 안유진이 채널A와 SKY채널 새 예능프로그램 '강철부대2' MC에 합류한다.

'강철부대2' 측에 따르면 안유진은 이달의 소녀 츄의 뒤를 이어 김성주, 김희철, 장동민, 김동현, 최영재 등 시즌 1 MC들과 호흡을 맞춘다.

'강철부대2'는 최정예 특수부대 출신 예비역들이 각 부대의 이름을 달고 경쟁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오는 22일 오후 9시 20분 처음 방송된다.

▲ 유병재, '내과 박원장' 특별출연 = 방송인 유병재가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내과 박원장'에 특별출연한다.

유병재는 태권도 도사로 나서 박원장(이서진 분)과 그의 첫째 아들 박민구(주우연)와의 대치를 보여줄 예정이다.

'내과 박원장' 9회와 10회는 오는 11일 티빙에서 공개된다.

▲ 이종원, MBC 드라마 '금수저' 합류 = 배우 이종원이 MBC TV 드라마 '금수저'에 합류한다.

'금수저'는 '흙수저' 이승천(육성재 분)이 우연히 얻은 금수저를 통해 재벌 후계자 황태용(이종원)과 몸을 바꾸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이종원은 대한민국 대표 재벌 도신그룹의 후계자 황태용 역을 맡아 육성재, 정채연과 호흡을 맞춘다.

올여름 방송 예정.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 8월 12일 0시 기준 )

  • 대구 5,816
  • 경북 6,663
  • 전국 128,714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