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창빈·김은혜 결혼
2022년 4월 17일 오전 11시
대구스타디움컨벤션웨딩
신랑 신부님! 두 분의 행복한 결혼식을 위해 열심히 플래닝을 하고 있는 오다겸 플래너예요.
제가 신랑 신부님을 처음 만났을 때가 작년 8월이었는데 어느덧 시간이 흘러 반년이 지나고 약 2달 뒤면 신랑 신부님의 기다리고 기다리던 결혼식 날이에요.
처음 신부님 드레스를 입어 보러 간 날. 순백의 드레스가 너무 잘 어울리던 신부님, 신부님이 드레스를 입고 나왔을 때 저와 같이 기립박수 쳐주셨던 신랑님.(신랑님 리액션 좋았어요)
신부님 드레스 입으시는 동안 신랑님과 신부 어머님의 끊이지 않는 대화를 지켜보며 저는 너무 즐겁고 흐뭇했어요.
제 플래너 sns와 맞팔로우를 한 첫 신부님 이라는 걸 알고 계시는가요?
그 덕분에 저도 신부님의 sns를 한 번씩 본답니다.
그 안에는 너무나 사랑스러운 반려견 라떼(암컷·2살). 신랑 신부님 결혼식에 라떼를 실물로 볼 수 있는다는 사실에 조금 많이 떨려요.
스튜디오 촬영 할 때도 라떼와 함께, 예식날도 라떼와 함께! 이렇게 사랑스러우신 우리 신랑 신부님들을 제가 어떻게 안 좋아 할 수가 있을까요! 사실 이 편지 쓰고 신랑 신부님 최종 피팅 때 뵈면 제 얼굴이 또 붉어지고 '부끄부끄' 할 것 같아요.
저희 이제 진짜 얼마 안 남은 결혼 준비 무탈하게 파이팅! 해보아요. 제가 많이 애정해요. 신랑 신부님!!
오다겸 플래너 드림
※자료 제공은 ㈜고구마/고구마웨딩에서 협조해 주셨습니다
댓글 많은 뉴스
전여옥, 대장암 4기 투병 고백…"암 걸렸다니 좋아하는 좌파들"
김호중 팬카페 대구경북아리스, 서구청에 1천만원 상당 후원품 전달
태영건설, 사과·오미자 주산지 문경 산북면에 의료폐기물소각장 추진…주민 반발
엄마 잃게 만든 만취운전 그놈, '세종청사 공무원' 징역 8년 구형
尹 면직 재가 직후 한상혁 "하늘에 한점 부끄럼 없어" 법적다툼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