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팍에서 꿈 펼쳐라…대구FC '상상필드 4기' 모집

20세 이상 성인 남녀 대상 1월 16일(일)까지 지원 접수
함께하늘 필드, 컨텐츠 필드, MD 필드로 12개월간 다양한 활동

대구FC 상상필드
대구FC 상상필드

대구FC가 DGB대구은행파크를 무대로 꿈을 펼칠 상상필드 4기를 모집한다. 모집 기간은 7일부터 16일까지이며 대구FC를 사랑하는 20세 이상 성인 남녀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접수는 지원서를 다운 받아 작성하고 분야별 제출 서류를 갖춘 뒤 이메일로 할 수 있다. 지원서는 구단 홈페이지(www.daegufc.co.kr)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이메일 주소는 daegufcrica@naver.com이다. 합격자는 지원서 검토를 거친 후 19일 개별 연락한다.

'상상필드'는 지역 내 20대 이상 성인 남녀를 대상으로 대구FC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고, 프로스포츠 취업 희망자들이 역량을 키울 수 있도록 돕기 위해 2012년부터 시작된 대외 활동 프로그램이다. 홈경기 기획 및 참여, 축구산업 종사자 특강, 그룹 멘토링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축구 산업에 대한 이해를 높였고 일부는 관련 직종에 취업했다.

활동 분야는 함께하늘(사회공헌), 콘텐츠, MD 등 세 영역이다. 함께하늘 분야는 대구FC 주최 사회공헌 활동 기획 및 참여이고, 콘텐츠 분야는 각종 구단 소식을 사진, 영상, 카드뉴스 등 다양한 온라인 콘텐츠로 제작해서 알리는 역할을 한다. MD 분야는 구단 기념품 및 프로모션 기획 과정을 체험하는 활동을 한다.

활동 기간은 1월부터 12월까지이며, 선발될 경우 2022시즌 대팍 출입이 가능한 스태프증과 단체복 지급, 구단 행사 우선 참여, 소정의 활동비 지원, 수료증 지급 등의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상상필드 4기 지원 관련 문의는 구단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SNS 메시지로 하면 된다.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 8월 12일 0시 기준 )

  • 대구 5,816
  • 경북 6,663
  • 전국 128,714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