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메이드 인 대구 의료기기] <1>프리미엄 임플란트 블루다이아몬드

메가젠임플란트 신제품 시장서 뜨거운 관심
우수한 고정력, 오체결 방지 기술에 디자인까지 잡아

블루다이아몬드 임플란트. 메가젠임플란트 제공
블루다이아몬드 임플란트. 메가젠임플란트 제공

메가젠임플란트가 최근 새롭게 선보인 '블루다이아몬드' 임플란트에 대한 시장 반응이 뜨겁다.

지난 10월 서울 코엑스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치과기자재 전시회에서 블루다이아몬드를 소개한 메가젠임플란트 부스에는 참관객이 몰리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블루다이아몬드에는 메가젠임플란트가 자랑하는 'Xpeed 표면처리 기술'이 적용됐다. 칼슘(Ca2+) 이온을 임플란트 표면에 입히는(증착) 독창적인 공정을 통해 빠르고 강한 골융합과 안정성을 기대할 수 있다.

블루다이아몬드는 잔류물을 완벽하게 제거해 고유의 푸른 색상을 띤다. 균일한 표면 값으로 고른 골성장을 보장한다.

안정성도 높였다. 블루다이아몬드는 전 세계 임플란트 시장에서 가장 높은 강도를 겸비해 어떤 골질에도 우수한 고정력을 자랑한다. 기존 제품 대비 최대 200% 이상의 강도로 기계적인 안정성을 확보했다. 또한 보다 정확하고 정밀한 보철로 오체결을 방지했다.

소재는 20년 이상의 임상으로 입증된 전문 의료용 티타늄을 사용해 생체 친화성과 내구성을 높였다.

아울러 블루다이아몬드는 디지털 가이드 수술에 최적화돼 있다. 디지털 시대 프리미엄 임플란트를 표방하는 이 제품은 8개 방향의 보철 위치 선택으로 정확성을 높였다. 또 디지털 기술을 적용한 깔끔한 체결감으로 시술 시간을 단축했다.

디자인 측면에서도 이상적인 비율을 유지하도록 설계해 심미적인 만족감을 높였다. 기능과 디자인을 모두 잡은 블루다이아몬드는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치아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인기를 끈다.

박광범 메가젠임플란트 대표는 "블루다이아몬드는 디지털 시대에 적합한 가장 진보한 프리미엄 임플란트 시스템"이라며 "10년 이상의 결과로 증명된 기존 효자 상품 애니릿지(AnyRidge) 특장점은 물론이고 최근 치의학계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임플란트 합병증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개발했다"고 말했다.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 1월 19일 0시 기준 )

  • 대구 213
  • 경북 170
  • 전국 5,805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