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EBS1 '저스트 프렌드' 9월 12일 오후 1시 20분

짝사랑 무시당한 소심한 남자 순수함 잃은 성공한 사업가로 익살스런 로맨틱 코미디 장르

EBS1 TV 일요시네마 '저스트 프렌드'가 12일 오후 1시 20분에 방송된다.

모든 남학생들의 동경의 대상인 제이미(에이미 스마트 분)를 짝사랑하는 크리스(라이언 레이놀즈 분)는 마음을 고백할 자신이 없다. 크리스는 소심한 성격에다 뚱보의 설움을 안고 산다. 졸업을 앞두고 용기 내어 고백하는데 전교생 앞에서 사랑의 세레나데가 공개되는 황당한 상황에다 제이미는 자신의 사랑을 받아 주지 않는다.

충격에 빠진 크리스는 마을을 떠나 반드시 성공하겠다고 다짐한다. 10년 후, 그는 성공한 음반 사업가가 된다. 그동안 고향인 뉴저지에는 얼씬도 하지 않았다. 하지만 크리스는 성공한 사업가가 되면서 순수한 마음을 잃어버리고 여자들과 가벼운 연애만을 즐긴다.

어느 날 그가 탄 비행기가 갑작스런 사고로 뉴저지에 불시착하게 된다. 크리스는 첫사랑 제이미를 만나 유혹하기로 마음먹는다. 진심으로 마음을 나누는 법을 모르는 크리스는 입만 열면 나오는 얄팍한 발언으로 제이미를 실망시킨다.

라이언 레이놀즈의 매력을 더욱 널리 알릴 수 있게 된 로맨틱 코미디 작품으로 짝사랑하는 남자의 심리를 익살스럽게 표현한다.

로저 컴블 감독은 리즈 위더스푼, 라이언 필립 주연의 감독 데뷔작 '사랑보다 아름다운 유혹'(1999)으로 큰 히트를 기록했다. 최근작으로는 로맨스 영화 '애프터: 그 후'(2020)를 선보였다.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 9월 27일 0시 기준 )

  • 대구 115
  • 경북 71
  • 전국 2,383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