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Z 폴드·플립3' 17일부터 사전예약 진행…폴더블 흥행 이어갈까?

삼성 디지털프라자 홍대점에서 갤럭시 팬큐레이터와 함께 '갤럭시 Z 폴드3'를 체험하고 있는 모습. 삼성전자 뉴스룸 제공
삼성 디지털프라자 홍대점에서 갤럭시 팬큐레이터와 함께 '갤럭시 Z 폴드3'를 체험하고 있는 모습. 삼성전자 뉴스룸 제공

삼성전자가 지난 11일 '삼성 갤럭시 언팩 2021'에서 공개한 '갤럭시Z' 3세대 폴더블폰 2종의 사전 예약을 17일부터 진행한다.

3세대 '갤럭시 Z' 시리즈는 기존보다 내구성을 크게 향상시켰다.

'갤럭시 Z 폴드3'는 7.6형의 대화면에 폴더블폰 최초로 S펜을 지원해 강력한 멀티태스킹 경험을 제공하며, '갤럭시 Z 플립3'는 다양한 색상의 컴팩트한 디자인, 전작 대비 4배 커진 커버 디스플레이로 스타일과 기능을 모두 갖췄다.

'갤럭시 Z' 시리즈의 사전 예약은 전국 디지털프라자와 각 이동통신사 오프라인 매장, 삼성전자 홈페이지와 이동통신사 온라인몰, 네이버·11번가 등 오픈마켓 등에서 신청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사전 예약 후 8월 27일까지 개통을 마친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갤럭시 Z 폴드3'와 '갤럭시 Z 플립3'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모두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2'와 모바일 기기 토탈 케어 서비스 '삼성 케어 플러스' 파손보장형 1년권을 제공한다. 또 폴더블폰 파손 보장 2회, 수리비 즉시 할인, 방문 수리 3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갤럭시 Z 폴드3'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전면 디스플레이를 보호하고 전용 S펜도 보관할 수 있는 '플립커버 with S펜'도 제공한다.

'갤럭시 Z 플립3' 사전 예약 고객에게는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패션커버 '실리콘커버 with 스트랩', '실리콘커버 with 링', '클리어커버 with 링' 중 1가지를 제공하며, 정품 커버와 함께 결합해 특별한 감성을 연출할 수 있는 콜라보 액세서리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또 삼성전자는 '갤럭시 Z 폴드3'와 '갤럭시 Z 플립3' 구매 고객이 기존 폰을 반납할 경우 중고폰 시세에서 추가 보상을 해준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지난 해 출시된 '갤럭시 Z 폴드2'를 반납하면 중고 시세를 포함해 최대 110만원의 보상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전국 삼성 디지털프라자를 비롯한 30여 곳에서 '갤럭시 Z 폴드3·Z 플립3'와 최신 웨어러블 기기 체험존인 '갤럭시 스튜디오'를 운영한다. 17일부터는 최대 2박 3일 동안 사용해볼 수 있는 '갤럭시 To Go' 서비스도 전국 30여개 매장에서 진행한다.

최신 기사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 6월 25일 0시 기준 )

  • 대구 316
  • 경북 346
  • 전국 6,790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