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금주의 골프장]전북 남원 드래곤레이크CC

드래곤레이크CC는 페어웨이가 용이 움직이는 듯 생동감이 넘치고 계룡산 자락에 걸린 구름으로 '신선노름'에 빠진 듯한 기분을 갖게 한다. 자이언트골프앤투어 제공
드래곤레이크CC는 페어웨이가 용이 움직이는 듯 생동감이 넘치고 계룡산 자락에 걸린 구름으로 '신선노름'에 빠진 듯한 기분을 갖게 한다. 자이언트골프앤투어 제공

산수가 수려하고 고전테마가 서려있는 지리산줄기 전북 남원시의 퍼블릭 골프장 드래곤레이크CC는 최근 9홀 SKY코스를 오픈하며 27홀 골프장으로 변신한 이력이 있다.

완주-순천간 고속도로와 대구-광주간 88고속도로선상의 북남원IC는 골프장까지 920m거리로 전국 어디에서도 쉽게 찾아갈 수 있을 정도로 접근성이 좋다.

코스의 형태는 전반적으로 언둘레이션이 많고 굽이굽이 이어진 페어웨이가 마치 용이 움직이는 것처럼 보인다. 페어웨이가 춤을 추는듯한 착시 현상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용이 승천하는 모습으로 보이는 코스를 에워싼 교룡산의 산세가 구름 밑에서 노는 신선놀음 같아 드래곤레이크CC에서의 라운딩은 마치 하늘 위에서 플레이를 하는듯한 착각에 빠지게 한다.

27홀 108파 규모로 회원제 골프장 못지않다는 평을 받을 정도로 페어웨이와 그린의 관리 상태가 우수해 안 가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 가본 사람은 없을 정도로 재방문율이 높은 편이다.

드래곤레이크CC는 최근 9홀 추가 오픈한 것 이외에도 중부권 레저중심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워터파크 등 종합 레저시설을 계획하고 있다. 품격 있는 드래곤레이크CC만의 혼을 담은 서비스로 한 단계 향상된 골프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골프장이다.

오효진 대리 자이언트골프앤투어 대리 giantceo4224@naver.com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 9월 22일 0시 기준 )

  • 대구 41
  • 경북 27
  • 전국 1,720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