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올여름 '역대급 폭염' 예측에 '리넨' 열풍 이어져

롯데백화점 대표 PB ‘유닛’ 올 여름 시원하게 보낼 리넨 제품 최대 60% 할인 판매
대표 제품 ‘리넨 100% 반팔 티셔츠’ 10가지 이상 컬러 준비

롯데백화점 대구점에서는 올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리넨 제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대구점 4층 롯데백화점 PB(Private Brand, 유통업체에서 직접 만든 자체 브랜드) 브랜드 '유닛' 매장에서는 5월 14일부터 6월 30일까지 다양한 컬러와 합리적인 가격대의 리넨 제품을 제안하는 '2021 롯데 리넨 페어'를 진행한다.

대표적으로 올해 리넨 100% 소재로 소재 자체의 자연스러움과 청량한 감촉에 니팅(Kniting)을 접목해 구김 걱정을 덜 하면서 쉽게 입을 수 있는 '리넨 100% 반팔 티셔츠'를 2만 원대에 선보인다. 자연스러운 화이트, 베이지 컬러부터 개성을 나타내는 핑크, 오렌지, 옐로우 등 10가지 이상의 컬러로 라운드 넥과 브이 넥 등 고객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리넨 제품을 포함 유닛 제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행사 기간 중 코튼 소재 '유닛 에코백'을 선착순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롯데백화점 대구점 김기웅 여성패션팀장은 "리넨은 여름을 대표하는 천연 소재로 특유의 청량감과 터치감으로 다양한 의류 제품에 쓰이고 있으며, 올여름에도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유닛 브랜드 특유의 다양하고 차별화된 컬러감, 고품질의 소재에 리넨 니팅(Kniting)을 접목해 고객들이 좀 더 편하게 리넨 제품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심현우 인턴기자 nlbkun@naver.com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 9월 18일 0시 기준 )

  • 대구 71
  • 경북 24
  • 전국 2,087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