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S2021]일본 '소니', 리얼리티·리얼타임·리모트 기술 전략 공개

일본의 소니가 CES2021에서 가상 프로덕션을 선보이고 있다. 소니 제공
일본의 소니가 CES2021에서 가상 프로덕션을 선보이고 있다. 소니 제공

일본 전자기업 소니(Sony)는 11일부터 14일가지 디지털로 개최하는 'CES2021'에서 플레이스테이션5 등 소니의 기술력이 담긴 전자·엔터테인머트 사업의 신제품을 선보인다.

소니는 '내일의 기술로 미래를 재정의하다'라는 주제로 자신의 최신 이니셔티브를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소니 측은 "CES 2021에서의 우리는 12가지 주제를 통해 3R(리얼리티·리얼타임·리모트) 기술이 콘텐츠 제작을 지원하도록 설계된 도구 및 솔루션과 같은 분야의 최신 개발에 어떻게 기여하고 있는지 보여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전용 온라인 콘텐츠에서 소니의 회장 겸 CEO 인 요시다 켄이치로(Kenichiro Yoshida)는 "소니의 기술과 함께라면 창의력에는 한계가 없다"고 강조했다.

이어 빌 베글라 소니픽처스엔터테인머트 총괄부사장 겸 CTO는 가상 프로덕션 기술 및 볼륨 이미지 획득의 최신 발전과 소니의 새로운 브라비아 라인업과의 협업 이니셔티브를 소개했다.

짐 라이언 소니인터낵티브엔터테인먼트 사장 겸 CEO는 "우리 커뮤니티는 이전과는 전혀 다른 네트워크로 연결돼 있으며 그 어느 때보 다 다양하다"라며 커뮤니티를 구성하는 다양한 관점과 취향을 존중한다"고 말했다.

CES 2021과 관련된 모든 소니 콘텐츠는 소니의 새로운 공식 디지털 이벤트 페이지 '소니 스퀘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 기사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 6월 26일 0시 기준 )

  • 대구 283
  • 경북 316
  • 전국 6,246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