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의성군, 군청씨름단 손명호·윤필재·박정우 장사 홍보대사로 위촉

 

김주수 경북 의성군수(왼쪽 두번째)가 의성군청씨름단 손명호(왼쪽 첫번째) 백두장사와 윤필재(오른쪽 두번째)·박정우(오른쪽 첫번째) 태백장사에게 의성군 홍보대사 위촉장을 전달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의성군 제공 김주수 경북 의성군수(왼쪽 두번째)가 의성군청씨름단 손명호(왼쪽 첫번째) 백두장사와 윤필재(오른쪽 두번째)·박정우(오른쪽 첫번째) 태백장사에게 의성군 홍보대사 위촉장을 전달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의성군 제공

경북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10일 의성군청씨름단 소속의 손명호 백두장사와 윤필재·박정우 태백장사를 의성군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의성군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면역력에 좋은 의성마늘과 잘 어울리고 '건강한 의성'의 이미지를 대내외에 부각시키고자 씨름 선수들을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이번에 위촉된 씨름 선수들은 모두 지난해 열린 각종 전국장사씨름대회에서 장사를 차지하며 국민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특히 태백급의 박정우 선수와 윤필재 선수는 최근 젊은층에 크게 어필한 'KBS2 씨름의 희열'에 출연해 큰 반향을 일으킨 바 있다. 손명호 선수 또한 수차례 백두장사에 올라 의성군민들의 인기를 독차지하고 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최근 씨름에 대한 관심이 전국적으로 커지는 가운데 의성군청씨름단이 의성군을 알리는데 적지 않은 역할을 했기에 의성군 홍보 대사로 위촉했다"며 "앞으로 의성의 대표 스포츠인 컬링과 씨름에 대한 지원을 확대하고, 스포츠 마케팅도 적극적으로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의성군은 앞서 지난해 10월, '2018년 평창 동계 올림픽' 컬링 열풍의 주역인 '팀킴'을 의성군 홍보대사로 위촉한 바 있다.

 

관련기사

AD

지역별뉴스기사

    지역별뉴스기사 기사가 없습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