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FC 'It's ye11ow', '랜덤박스'···즐겁고 뜻깊은 축구 문화 선도

광주FC의 2021년 새 시즌 캐치프레이즈 'It's ye11ow' 메인 버전. 광주FC 홈페이지 갈무리 광주FC의 2021년 새 시즌 캐치프레이즈 'It's ye11ow' 메인 버전. 광주FC 홈페이지 갈무리
광주FC의 2021년 새 시즌 캐치프레이즈 'It's ye11ow' 서브 버전. 광주FC 홈페이지 갈무리 광주FC의 2021년 새 시즌 캐치프레이즈 'It's ye11ow' 서브 버전. 광주FC 홈페이지 갈무리

김호영 신임 감독과 함께 2021시즌을 맞이하는 프로축구 K리그1(1부) 광주FC는 27일 "새 시즌 캐치프레이즈를 'It's ye11ow'로 정했다"고 발표했다.

'It's ye11ow'는 구단의 팀컬러이자 상징이기도 한 노란색의 영문으로 새로운 시작에 앞서 '시민과 함께하는 즐거운 축구'라는 창단 모토를 살리기 위해 반영했다.

또 yellow의 영문 L을 숫자 1로 변형해 구단의 11주년을 강조하고, 강인하고 역동적인 공격축구로 광주만의 색깔을 보여주겠다는 각오도 담겨있다. 그라운드에서 맹활약을 펼칠 11명의 선수들의 건승을 기원하는 의미도 함께한다.

이번 캐치프레이즈는 가로형 디자인과 함께 메인(숫자 '11' 노란색)과 서브(숫자 '11' 빨간색) 형식으로 구성됐으며, 각종 구단 제작물과 MD상품, SNS 이미지 등 주요 항목에 적극 활용될 예정이다.

광주 관계자는 "2010년 창단부터 지난 해 역대 최고 성적까지 모든 영광은 팬들이 있기에 가능했다"며 "이번 캐치프레이즈의 의미를 담아 광주만의 축구로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더 세련된 팀으로 거듭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광주FC는 26일 광주 선수단 유니폼과 MD상품 등을 포함한 랜덤박스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광주FC가 팬들을 위한 랜덤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광주FC 홈페이지 갈무리 광주FC가 팬들을 위한 랜덤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광주FC 홈페이지 갈무리

이번 랜덤박스 판매는 창단 첫 파이널A 진출 및 역대 최고 성적이라는 새 역사를 쓴 지난 시즌의 영광을 다시 한번 되새기고, 2021시즌 힘찬 도약을 위해 마련됐다.

7만원에 판매되는 이번 랜덤박스는 광주 선수들이 실제 착용한 10주년 사인 유니폼 및 2020시즌 유니폼(등번호·마킹 없음)을 랜덤으로 구성하고, 옥스퍼드 블럭, 2020 사인볼 등 다양한 MD상품을 함께 제공한다. 이는 전체 20만원 상당의 구성품이다.

광주는 구단을 사랑하는 팬들에게 가성비를 높인 상품으로 행운의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판매 수익금을 구매자 이름으로 사회복지단체에 전액 기부할 예정이다.

구매는 오는 31일 23시 59분까지 광주FC 공식 스토어(smartstore.naver.com/gjfc)를 통해 진행되며 총 50개의 상품을 선착순으로 판매, 매진 시 조기 마감된다. 다양한 구매자 유입을 위해 ID당 1개씩만 구입이 가능하다.(교환 및 환불 불가)

관련기사

AD

스포츠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