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랜더스 '응원단장'은?···구단주 정용진 부회장 SNS 소통 눈길

18일 SSG 랜더스 구단주인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이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SSG 랜더스 유니폼 착장 사진을 공개했다. 신세계 정용진 부회장 인스타그램 갈무리 18일 SSG 랜더스 구단주인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이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SSG 랜더스 유니폼 착장 사진을 공개했다. 신세계 정용진 부회장 인스타그램 갈무리

팬들과의 활발한 소통을 통해 프로야구 SSG 랜더스의 애정을 쏟아내고 있는 구단주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의 SNS 사진이 화제다.

18일 밤 정 부회장은 자신의 SNS 계정에 프로야구 KBO리그 SSG 홈 유니폼을 입고 찍은 사진을 올렸다. 이 게시글에 정 부회장은 "핼러윈 의상이라는 이야기 듣고 좌절했다"며 유쾌한 멘트를 덧붙였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랜더스'로 착장한 정 부회장의 사진에 전 메이저리거 박찬호가 댓글을 달았다. 박찬호는 댓글로 '지명타자입니까? 아니면 구원투수입니까?'라고 물었는데, 정 부회장은 이에 "응원단장"이라고 덧글을 달아 누리꾼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신세계그룹 정용진 부회장은 지난 2월 SK와이번스를 인수하여 'SSG 랜더스'로 야구단 명칭을 새롭게 발표하며 KBO리그에 공식 출범했다.

이에 정 부회장은 공식 유니폼이 나온다면, 유니폼에 자신의 이름과 함께 신세계의 편의점 브랜드 '이마트24'를 상징하는 24번을 달겠다고 밝힌 바 있다. 또한 SSG 랜더스가 10연승을 하면 정 부회장이 직접 시구를 보이겠다고 팬들과 약속했다.

SSG 랜더스는 올 시즌 7승 6패로 10개 구단 중 공동 4위를 달리고 있다. 올 시즌 최다 연승 기록은 2연승이다.

관련기사

AD

스포츠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완독률이 좋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