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가톨릭대 글로벌항공서비스학과, 제1기 윙수여식 개최

대구가톨릭대 글로벌항공서비스학과 제1기 윙수여식에서 학생들이 종이비행기를 날리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구가톨릭대 제공 대구가톨릭대 글로벌항공서비스학과 제1기 윙수여식에서 학생들이 종이비행기를 날리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구가톨릭대 제공

대구가톨릭대(총장 우동기) 글로벌항공서비스학과는 지난 10일 교내 성예로니모관에서 제1기 윙수여식(Blue Wings Uniform Ceremony)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글로벌항공서비스학과 1학년 재학생 27명에게 항공기 날개를 상징하는 윙 배지 수여와 글로벌항공서비스학과만의 특화된 영어 비교과프로그램 '펀앤익사이팅잉글리시(Fun & Exciting English)' 성적 우수 표창 수여가 진행됐다.

박분주 글로벌항공서비스학과장은 "오늘 행사를 계기로 승무원에 대한 꿈과 몸가짐, 학습에 대한 새로운 다짐을 하기 바란다. 우리 대학도 인성과 지성을 겸비한 훌륭한 승무원으로 양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구가톨릭대 글로벌항공서비스학과는 2021학년도에 신설돼 올해 첫번 째 신입생을 모집했다. 글로벌 언어능력을 겸비한 품격 높은 항공서비스 전문가 양성을 목표로 현장 전문가들로 교수진을 구성해 실무교육을 실시함과 동시에 원어민 교수가 진행하는 외국어 특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또 발권 업무 등을 실습하기 위한 이미지메이킹실을 구축했고 실제 항공기 실내를 그대로 구현한 종합실습실(mock-up)을 하계방학 중 조성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AD

사회기사

7위

3 2 5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완독률이 좋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