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보건대 뷰티코디네이션과, ㈜어스앤케이와 산학협약식과 기부물품 증정식 개최

지난 10일 장상문 대구보건대 부총장(왼쪽 첫번 째)과 성기연 대표(왼쪽에서 네번 째), 김옥수 대표(오른쪽에서 세번 째)가 산학협약식과 기증식이 끝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구보건대 제공 지난 10일 장상문 대구보건대 부총장(왼쪽 첫번 째)과 성기연 대표(왼쪽에서 네번 째), 김옥수 대표(오른쪽에서 세번 째)가 산학협약식과 기증식이 끝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구보건대 제공

대구보건대학교(총장 남성희)는 ㈜어스앤케이와 지난 10일 문화관 2층 로비에서 산·학 교류협약식과 실습재료 기증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은 취・창업 연계형 주문식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하고, 현장 직무 맞춤형 교육과정을 통한 전문인력 양성과 채용, 현장성이 강화된 산업체 현장실습 지원 등 인적・물적 네트워크를 활용한 다양한 분야의 교류를 추진해 나가기로 했다.

이어 진행된 기증식에서는 ㈜어스앤케이가 네일 케어에 필요한 젤 네일, 램프, 영양제 등 2천만원 상당의 실습재료를 기증했다.

㈜어스앤케이는 "대구보건대 뷰티코디네이션과 미용인재들이 현장 중심형 전문직업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실습교육에 도움을 주고 기업의 사회적 역할을 실천하고자 기증하게 됐다"고 했다.

장상문 대외부총장은 "기증받은 물품은 뷰티코디네이션과 학생들이 고숙련 미용전문가로 성장 할 수 있도록 실습에 적극 활용하겠다"며 "활발한 인적교류와 산학협력 활동으로 산업체가 요구하는 전문인력 양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AD

사회기사

7위

5 4 6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기획 & 시리즈 기사

완독률이 좋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