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경찰, 사랑의 쓱(S.S.G) 오른손 운동 전개

쓱 (S.S.G) - 지켜보기(Stare)·멈춰주기(Stop)·잡아주기(Grab)

예천경찰서 청렴동아리 회원들이 사랑의 쓱 오른손 운동 행사에 참여해 청렴의무를 다졌다. 예천경찰서 제공 예천경찰서 청렴동아리 회원들이 사랑의 쓱 오른손 운동 행사에 참여해 청렴의무를 다졌다. 예천경찰서 제공

경북 예천경찰서(서장 김선섭)는 12일 경북경찰의 소통·화합 문화 확산을 위한 '사랑의 쓱(S.S.G) 오른손 운동' 행사를 했다. 사랑의 쓱(S.S.G) 오른손 운동은 지켜보기(Stare), 멈춰주기(Stop), 잡아주기(Grab)라는 의미로 각종 의무 위반 우려가 있는 동료 경찰관에게 오른손을 들어 '여기까지'를 외쳐 동료들의 일탈 행위가 없도록 '그만 하라'는 의사를 표시하는 캠페인이다.

이날 행사에 함께한 청렴동아리 푸름회는 의무 위반 없는 청렴한 예천경찰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으며, 화합하고 소통하는 직장문화 조성을 위해 매월 청렴 의무를 다짐하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김선섭 서장은 "올해는 경찰 개혁 원년으로 청렴 분위기 확산을 계속 이어나가 예천경찰이 솔선수범해 의무 위반 없는 직장문화를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 함께한 청렴동아리 푸름회는 의무위반 없는 청렴한 예천경찰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으며, 화합하고 소통하는 직장문화 조성을 위해 매월 청렴의무를 다짐하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김선섭 서장은 "올해는 경찰개혁 원년으로 청렴 분위기 확산을 계속 이어나가 예천경찰이 솔선수범해 의무위반 없는 직장문화를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AD

사회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완독률이 좋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