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성 수성구의회 의장·이광성 수성소방서장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조용성 수성구의회 의장이 지난 2일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수성구의회 제공. 조용성 수성구의회 의장이 지난 2일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수성구의회 제공.

조용성 수성구의회 의장과 이광성 수성소방서장이 2일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과 안전한 교통문화 정착을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란 지난해 12월부터 교통사고 위험이 큰 어린이 보호구역에 대한 근본적인 개선을 위해 실시한 특별점검과 더불어 어린이 보호 최우선 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행정안전부에서 추진 중인 캠페인이다.

이동욱 대구 북구의장의 지명을 받은 조 의장과 김대현 수성경찰서장으로부터 챌린지 참여를 지목받은 이 서장은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 구호 피켓을 든 사진을 SNS에 게시했다.

조 의장은 "어린이들이 안전하고 행복한 대한민국을 위해 어린이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바른 교통 문화가 정착되도록 의회 차원에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서장은 "미래사회의 주역인 어린이들의 안전을 위해 소방서에서도 소방안전교육 시 교통안전과 관련된 내용을 적극 교육하겠다"고 전했다.

이광성 수성소방서장이 2일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수성소방서 제공. 이광성 수성소방서장이 2일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수성소방서 제공.

관련기사

AD

사회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완독률이 좋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