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선물 ‘영주장날’ 농특산물로 전하세요!  

영주장날 쇼핑몰, 설맞이 30%이상 할인이벤트 추진

영주장날 2021년 설맞이 할인행사 안내문, 영주시 제공 영주장날 2021년 설맞이 할인행사 안내문, 영주시 제공

경북 영주시는 20일부터 2월 5일까지 영주장날 쇼핑몰(www.yjmarket.com) 설맞이 30% 이상 할인이벤트 행사를 추진한다.

영주시는 비대면 소비시장의 확대와 코로나19로 인한 경제침체를 극복하기 위해 대규모 온라인 기획전을 준비했다.

영주장날 쇼핑몰 홈페이지 캡처. 영주시 제공 영주장날 쇼핑몰 홈페이지 캡처. 영주시 제공

영주장날 온라인 쇼핑몰은 소백산 청정지역에서 생산한 사과, 인삼, 한우 등 영주지역의 농특산물을 판매하는 쇼핑몰이다. 여기에는 지역 60여개 농가와 업체에서 믿고 구입할 수 있는 고품질의 제품 300여 개를 판매중이다.

김덕조 유통지원과장은 "코로나19로 온 국민이 힘든 시기에 영주장날 설맞이 할인행사를 통해 따뜻한 명절을 보내시기 바란다"며 "앞으로 카카오톡과 우체국쇼핑, 네이버 라이브쇼핑 등 각종 온라인 제휴 채널을 통해 영주시의 우수한 농특산물을 알리는 데 매진하겠다"고 했다.

영주장날 쇼핑몰 홈페이지 캡처. 영주시 제공 영주장날 쇼핑몰 홈페이지 캡처. 영주시 제공

한편, 영주장날 쇼핑몰은 지난해 9월 추석맞이 할인전을 진행, 한우와 쌀, 사과 등 1억5천여만원의 매출을 기록한 바 있다.

 

관련기사

AD

사회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