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력기술, 기업 성장 및 애로해소를 위한 기업성장응답센터 발대식

한국전력기술은 27일 중소·중견기업 등 기업고객의 혁신성장 지원 및 애로해소 전담창구인 '기업성장응답센터' 를 열었다. 한국전력기술 제공 한국전력기술은 27일 중소·중견기업 등 기업고객의 혁신성장 지원 및 애로해소 전담창구인 '기업성장응답센터' 를 열었다. 한국전력기술 제공

한국전력기술(사장 이배수)은 27일 중소·중견기업 등 기업고객의 혁신성장 지원 및 애로해소 전담창구인 '기업성장응답센터' 발대식을 가졌다.

기업성장응답센터는 기업의 혁신성장을 저해하는 각종 규제와 애로사항을 개선해 경제활성화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앞서 전력기술은 4월부터 국민을 대상으로 규제혁신 및 모범거래 모델 도입 등 3개 분야에 대한 공모를 했다.

이와 더불어 기업고객의 협력업무 수행상의 규제 및 애로사항을 혁파하기 위한 기업고객 대상 규제혁신 아이디어 공모를 진행 중이다.

이밖에도 자체 규제 정비 및 사내 규제개선 공모를 추진해 기술·정보 소유권의 일방적 귀속 방지를 위한 규정 개정, 저가계약 관행 차단을 위한 제도를 개선하는 등 국민과 기업체가 체감 가능한 규제혁신을 이끌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함기황 한국전력기술 경영관리본부장은 "기업성장응답센터 개소를 기점으로 고객기업에게 한차원 더 높은 민원행정 서비스를 제공하고, 각종 규제 애로를 해소하겠다"며 "앞으로도 혁신적 포용성장의 마중물 역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AD

사회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