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남부도서관, 7월 온라인 독서 문화 행사 운영

대구남부도서관 전경. 남부도서관은 코로나19 상황이 장기화함에 따라 7월 독서 문화 행사를 온라인으로 운영한다. 대구시교육청 제공 대구남부도서관 전경. 남부도서관은 코로나19 상황이 장기화함에 따라 7월 독서 문화 행사를 온라인으로 운영한다. 대구시교육청 제공

대구남부도서관(관장 안국상)이 7월 독서 문화 행사를 온라인으로 운영한다. 코로나19 상황이 장기화, 집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많아진 점을 고려한 것이다.

코로나19로 인해 중단됐던 중국 인문학 프로그램 '중국 인문학 특강'이 온라인상에서 진행된다. '20세기 중국의 이해'를 주제로 유튜브에 기반한 화상 강의로 운영된다. 20일부터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부터 2시간씩, 모두 7회 진행된다. 지역주민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방구석 랜선 북캉스: 국내편'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국내 여행도서와 치유에 관한 책들을 도서관 홈페이지에 소개한다. 17일 제헌절을 맞아 헌법과 인권 관련 어린이 도서 40여종을 전시한 '헌법과 인권 도서전'은 어린이실과 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접할 수 있다. 독도 관련 지도, 문서, 풍경 등 이미지 자료를 모은 '독도 사진 전시회'도 전시실과 홈페이지에서 운영한다. 053)231-2331~3.

관련기사

AD

사회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