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도재단-포항죽도시장 업무협약 맺고 상호 협력키로

독도홍보 및 전통시장 활성화 공동노력 … 협약식후 장보기 행사 진행

협약식이 끝난 뒤 전 직원이 죽도시장에서 설 선물과 제수용품을 구매하며 전통시장 이용하기 캠페인을 벌였다 협약식이 끝난 뒤 전 직원이 죽도시장에서 설 선물과 제수용품을 구매하며 전통시장 이용하기 캠페인을 벌였다

(재)독도재단과 포항 죽도시장 상인연합회는 업무협약을 맺고 독도 홍보와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공동 노력하기로 했다. 8일 죽도시장 상인연합회 회의실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신순식 독도재단 사무총장과 허창호 포항 죽도시장 상인연합회장 등이 참석했다.

재단과 죽도시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내·외국인을 대상으로 하는 독도 홍보·교육 활동 상호 협력 ▷포항 죽도시장 활성화 및 지역 경제 살리기를 위한 공동 노력 등에 힘을 모으기로 했다.

 

독도재단은 지난 2018년 사무처를 포항으로 이전한 직후부터 설·추석 등을 앞두고 죽도시장에서 장보기 행사를 가져왔으나 보다 체계적으로 지역 경제 살리기에 동참하기 위해 이번 협약을 추진했다. 재단은 협약식이 끝난 뒤 전 직원이 죽도시장에서 설 선물과 차례용품을 구매하며 전통시장 이용하기 캠페인을 벌였다.

신순식 사무총장은 "독도와 가장 가까운 지역 최대 규모의 포항 죽도시장과 협력 체계를 구축하게 되어 기쁘다"며 "지역 상권과 상생하는 재단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AD

사회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완독률이 좋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