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대, 비대면 수업 '나의 알찬 학습법은?', 자기주도학습법 경진대회 시상식 열어

대상, 이성혜(치위생과 3년)·송연주(간호학과 3년) 학생 각각 차지

 

구미대 교수학습지원센터가 '2020 GMU 자기주도학습법 경진대회' 시상식 후 수상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구미대 제공 구미대 교수학습지원센터가 '2020 GMU 자기주도학습법 경진대회' 시상식 후 수상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구미대 제공

 

정창주 구미대 총장이 '2020 GMU 자기주도학습법 경진대회' 대상을 수상한 이성혜(왼쪽)·송연주(오른쪽) 학생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구미대 제공 정창주 구미대 총장이 '2020 GMU 자기주도학습법 경진대회' 대상을 수상한 이성혜(왼쪽)·송연주(오른쪽) 학생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구미대 제공

 

구미대 교수학습지원센터(센터장 김창숙)는 13일 '2020 GMU 자기주도학습법 경진대회' 시상식을 했다.

이 대회는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수업기간 중 전공 핵심 역량과 관련된 과제를 자기주도적으로 수행하면서 스스로 학습능력을 배양하고 전공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UCC 크리에이터(창작 영상 제작), 자기주도학습 에세이 등 2개 부문으로 나눠 열린 경진대회에는 224명의 학생이 참여했다.

이날 UCC 크리에이터 부문 대상은 이성혜(치위생과 3년) 학생, 자기주도학습 에세이 부문 대상은 송연주(간호학과 3년) 학생이 각각 차지해 상금 50만원을 받았다.

이성혜 학생은 "나에게 맞는 학습활동 계획과 실천 과정을 꼼꼼히 점검하는 좋은 기회가 됐다"고 말했고, 송연주 학생은 "부족한 부분을 보충하는 학습 방향을 설정하는데 많은 도움이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관련기사

AD

사회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