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백화점 수성점, ‘11주년 감사절 스페셜’ 행사 개최

21일 하루 럭키박스·브랜드데이 등 사은행사 개최
21일부터 5일·7일간 ‘잡화 상반기 결산’, ‘리빙 특가대전’, 사은행사 등

동아백화점 수성점. 이랜드리테일 제공 동아백화점 수성점. 이랜드리테일 제공

동아백화점 수성점은 오는 21일 이랜드리테일이 인수한 지 11주년을 맞아 '수성점 11주년 감사절 스페셜' 행사를 연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우선 11주년 당일인 21일 단 하루 개최하는 사은 프로모션, 스페셜 이벤트, 브랜드데이 등으로 구성했다. 또 21일부터 5일·7일간 스페셜 빅 이벤트와 최고 90% 추가 할인 행사 등이 열린다.

21일 하루 진행하는 대표 행사로는 행운의 럭키박스 이벤트가 있다. 당일 오전 9시부터 수성점 1층 정문 앞에서 선착순 500명(1일 1개 한정)을 대상으로 현금 2천원에 럭키박스 행운권을 제공한다.

럭키박스 속 선물로는 이랜드상품권 100만원권, 티포트, 바이마르 찜기 등이 주어진다.

같은 날 아동층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도 아동 럭키박스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 밖에 층별·브랜드별·대상카드별 상품권 및 사은품 증정 행사를 연다. 아울러 이랜드리테일 자사브랜드 전품목 20% 브랜드데이 행사, 입점 브랜드에 따라 최대 80% 할인 판매하는 브랜드데이, 가격·상품·수량한정 원데이 스페셜 BIG 이벤트, 헤라·설화수·오휘 등이 참여하는 코스메틱 페어 등도 마련했다..

동아백화점 수성점. 이랜드리테일 제공 동아백화점 수성점. 이랜드리테일 제공

21일부터 수일 간 진행하는 수성점 단독 11주년 행사 가운데 7일 간 열리는 행사로는 '잡화 상반기 결산전', '수입 캐주얼 특가 초대전', '골프 특가초대전·캐주얼.스포츠 특가전', '6대 브랜드 스페셜 찬스 대전', '수입명품 편집샵 럭셔리갤러리 명품 초대전', '리빙전문관 특가대전' 등이 있다.

같은 기간 생활토탈매장인 모던하우스에서도 '가격·수량한정 상품전', '모던하우스 감사제', '미리 준비하는 어린이날 선물 행사', '사랑하고 감사합니다 어버이날·스승의날 행사', '모던하우스 수납 가구 대전' 등을 연다.

수성점 지하 1·2층 식품매장에서는 21일부터 5일 간 '한정특가 상품전', '청정호주 프리미엄 와규 행사', '국민생선 할인행사', '청과 산지직송 골라담기', '초신선 샐러드 대전', '영국 포토메이론 특가전'을 마련했다.

롯데·국민·농협·동아대구은행카드로 결제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박형찬 이랜드리테일 동아수성점 지점장은 "이번 행사는 그동안 수성점을 아껴 주셨고, 코로나19 여파에 경제적으로 힘들 고객에게 보답하고자 1년 동안 기획하고 준비한 것이다. 저희 지점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이 가족들과 즐겁고 행복한 시간, 자유로운 쇼핑타임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AD

경제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

완독률이 좋은 기사